함께하는 좋은세상 좋은인연

인연을소중히

☞자유쉼터게시판☜/자유쉼터게시판

◈★향기로운 인연★◈

찬성장(장고) 2010. 8. 22. 12:30

http://blog.daum.net/jango.53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 천년이 흘러도

사랑을 다해 사랑하며 살다가

내가 눈 감을 때까지

가슴에 담아 가고 싶은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지금의 당신입니다.

 

 

세월에 당신 이름이

낡아지고 빛이 바랜다 하여도

사랑하는 내 맘은

언제나 늘 푸르게 피어나

은은한 향내 풍기며

꽃처럼 피어날 것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당신 이마에 주름지고

머리는 백발이 된다 하여도

먼 훗날 굽이 굽이 세월이 흘러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몸 하나로

내게 온다 하여도

나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사랑은 사람의 얼굴을 들여다 보며

사랑하는 것이 아닌

그 사람 마음을 그 사람 영혼을

사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주름지고

나이를 먹었다고 해서 사랑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만약 천년이 지나

세상에 나 다시 태어난다면 당신이 꼭

내 눈 앞에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의 흐름 속에서도 변하지 않고

가슴에 묻어둔 당신 영혼과

이름 석 자 그리고

당신만의 향기로 언제나 옆에서 변함없이

당신 하나만 바라보며

다시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지금 내 마음속에 있는

한 사람을 사랑하며 내가 죽고 다시

천년의 세월이 흘러

내가 다시 태어난다 해도

만약 그렇게 된다면 사랑하는 사람의

부르고 싶은 단하나의 이름은

지금 가슴 속에 있는 당신 이름입니다.

 

-좋은글 견인중에서-JANGO 편집

  - 들을 때 행복한 말 - 사랑해요. 고마워요. 잘했어요 당신밖에 없어요. 도와 드릴게요 잘 될거예요. 믿음직스러워요 당신 곁에는 항상 제가 있을게요 어려울 때 말씀하세요. 도울게요 이해하세요. 그 사람들이 몰라서 그래요 속상해하지 말아요. 제가 알잖아요 - 리처드 칼슨의 <유쾌한 부부심리학> 중에서 -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들을 때 행복한 말'을 더욱 많이 베풂으로써 평소 느끼고 있는사랑을 전하면 기쁨 두배, 행복 두배가 되어 나에게 돌아옵니다 그리고 애정을 표현할 때는 '사랑해'로 그치지 말고 날 사랑해 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인다면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