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좋은세상 좋은인연

인연을소중히

☞자유쉼터게시판☜/자유쉼터게시판

사랑하는 연인으로 만나는거야~-석양해변연인포옹

찬성장(장고) 2010. 8. 27. 12:23


 

사랑하는 연인으로 만나는거야 너를 만나 사랑했고 너를 만나 행복했지만 이젠 너를 내 가슴에 묻을래 그러다 정말 힘들고 아프면 마음으로 우는 거야 이다음에 다시 태어나면 사랑하는 연인으로 만나는거야 서로의 마음속에 뿌리 내리는 나무처럼 오래 오래 사랑하는 거야 이다음에 다시 태어나면 우리 사랑하는 연인으로 만나는 거야 비록 지금은 헤어지지만 이다음에 다시 태어나면 너와 나 사랑하는 연인으로 만나는 거야...